ICBANQ

전 세계 전자업계 모든 사람들이 ICBANQ를 찾는 그날까지

반도체 전자 IT 허브 아이씨뱅큐

스토리

노을맛집.. 아이씨뱅큐의 퇴근 풍경?!

아이씨뱅큐 2021. 8. 19. 09:59

바쁜 일과를 마무리하고 , 퇴근을 하려던 찰나..

사무실 뒷편으로 너무 멋진 노을 빛이 새어 들어 왔어요

여름과 가을의 경계인 8월의 막바지..

아이씨뱅큐의 퇴근풍경이 오늘 따라 유난히 멋집니다 ㅎㅎ 

낭만적이군요 .. ㅋㅋ

이햐....

리얼 무보정 폰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실화란 말인가...

평소에 사실 저희 사무실이 23층에 있다는걸 잊고 사는데

이렇게 가을로 접어들어갈 때 쯔음이면..

정말 돈내고보 못보는 뷰를 감상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ㅎㅎ

쇼핑몰 팀의 레나 대리와 태현대리가 오늘도 역시나
자연산 눈뽕을 맞으며 즐거운퇴근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ㅋㅋ

노을 맛집 영상으로 감상~!

노을이 맛집인 아이씨뱅큐로 놀러오세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