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BANQ

전 세계 전자업계 모든 사람들이 ICBANQ를 찾는 그날까지

반도체 전자 IT 허브 아이씨뱅큐

스토리

[입사2주차 꿀팁전수!] 뉴비 세남자가 뽑은 사무실 내 자리!! 필수 아이템 BEST 5 (ICBFLIX)

아이씨뱅큐 2021. 8. 17. 13:16

안녕하세요! 신입사원 Logan, Oscar, Martin 입니다!

입사 2주차,,,, 모든걸 설명해드립니다,,,, ㅇ웃기면 웃어도 됩니다....ㅋㅋㅋㅋㅋ

여기 5가지 사면 바로

암 온더 넥스트 레블 절대적 룰을 지켜 ^^


회사에서 다 제공 해주고 있지만

막상 따로 사면 더 기분이 좋아진달..까나..?ㅋㅋㅋ

 

저희가 2주동안 보고 다녀본 결과... 이건 꼭 사셔야 합니다... 

주관 적...이지만서도 객관적인 신입사원 PICK...

선배님들은 공감 안해주실지도...?


공감되면 외쳐주세여!!

" ㄹㅇㅋㅋ "

 


난 참 말이 많아! 

많은 선배님들의 책상을 직접 보고^^ 선정한 사무실 필수 아이템 5가지
자 그럼 가볼게여 ! skip 금지,,,


ps. 사진들은 진짜 아뱅 선배님들이 사용하시는 것들 이에여!
유튭보고 준비하면 괜히 "아 이런건 좀 오바인가? " 하는데 그냥

이거보고 준비하세요. 2번말 안함. 출발.

 

ICBFLIX 에서 소개하는 있어야 편한 필수아이템 BEST 5시작합니다.

ps. 한번 예측해보세여 :)^^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까진 아니고... 있으면 좋은 5번째 필수템!

 

 

BEST 5 아이템은 선풍기 입니다! 

물론 우리가 아는 큰 선풍기가 아니라~ 핸드 선풍기 or 탁상용 선풍기입니다!

뭐 요즘에는 에어 서큐..ㄹ..레이터? 라는 제품도 있어여!

 

물론 사무실이 에어컨이 빵빵해서 없어도 되긴 하지 만!

한 10명 중 7명은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군중심리..? 나도 사야하나?

그런느낌^^ ㅋㅋㅋㅋ

 

 

5등 예측하셨나요?

선풍기가 5등이면 다음은 뭘까여?


자 스크롤 내려갑ㄴㅣ.. ㄷㅏㅏㅏㅇㅏㅏ




 

두9두9 X 4  BEST 4는 !!

 

개인 키보드 마우스 입니다~

*기본 키보드 마우스 있습니다*

이거야 말로 완전 사바사(사람 by 사람), 취향 따라 가는 아이템 입니다!!

 

기본 키보드 마우스는 전부 각자 자리에 new 한걸로 sㅔ팅 되어 있지만!!!

 

그래도 사는 이유는

 난 내껄 쓸래,,, or 무선으로 가보자잇!! 

요종도? 

 

작성자인 저도 입사하고 바로 쿠팡에서 get,,,,,!

요게 기본으로 제공 되는 키보드 마우스 에오!!!

아무튼 따로사는건 있으면 좋습니다. 좋아요 네. 

오타율 감소-> sab 가능


다음으로 갑니다!

 

4번까진 맞추기 어려웠지만

과연 3번을 맞출 수 있을ㄲr..ㅏ..yo? ㅋㅋ루 삥뽕..?

 




 

이제 슬슬 궁금해지고 있져..?

 

바로 갑니다 BEST 3 는????

 

예상대로 충전기 입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

슈슉..슈슈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틀렸죠? 음 방향제 이런거 생각 하셨나? 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 말구,,yo,,

 

일단 충전기는 없으면 손해에요! 물론 무선 충전기 쓰시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 전 없거든요.

 

분명 고민 될거에요 충전기 뭐사지..? 그러다 전 3 in 1 케이블 사버렸습니다.

 

다2so 가면 3000원인가...? 쨌든 사긴해야합니다!!!!!

 

이거 보고도 안사면 바...보....


벌써 3을 지나서 2로 와버렸다.... 안갈줄 알았는데...

 

자 이건 진짜 맞출 수 있습니다.

왜 이건 안나와?  했던거 이제 나옵니다.

ㄹㅇㅋㅋ!

 

BEST 2!!!!

 

그렇지 이거제~ 텀블러 가 빠질 수 없죠!!!

아무렴 물은 마셔야 하니까요!!!!!

(물론 첫날 부터 들고오기 좀 그런데? 싶으면 천천히 가져오셔도 ssab 가능!!!

왜냐? 공용사용컵이 있으니까여~)

 

음 근데 이 텀블러가 종류가 아주아주 다양해요!

일단 저같은 경우는 물마실 텀블러, ice A 마실 스텐컵, 뜨끈하게 마실 보온병 까지 있어요!!!

 

이거야말로 사바사 입니다. 저같은 " 있으면 좋지 " Maximum들은 원하는 만큼 다 들고 오세요. 그게 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설거지도 맥시멈^^

아 그리고 

 

진짜 무적권 텀블러가 있어야 하는

이유는 커피가 맛있어요!!!!!

(아직 다른건 안먹어봐서 먹고 알려드림)

 

커피가 다 커피지 뭔소리여? 할 수도 있지만

아무튼 그래요! 드셔보셔유~

 

TMI : 매일 2잔의 커피는 치매예방에 Nice!

1일 카페인 권장량 = 400mg = 아아 2잔 

 

아무리 맛있어도 건강이 최공^&^

이 전경을 보면서,,, 커피한잔,,,, 이게 여유가 아닐ㄲr yo,,?

 





 이제 진짜 기다리고 기다렸ㅇ...? 음 BEST 1 입니다!!!!!!!!!!!!

궁금할 ㄲ...꺼...껄..? 껄..? 껄..?

 

 

진짜 왜 안나오나 기다린거 다 알고 있습니다.

슬리퍼 에요!!!!!!!

 

분명 첫출근, 신입사원들은 좀 이뿌장하게 입고 신다 보니까 아주아주아주앚우 피곤해요. 옷이 그냥 막 불편해요. 전 첫날 복숭아뼈를 잃었습니다... 닥터마틴....후... 쨌든

 

한번 사면 뭐 쭈욱 신죠!! 그리고 이게 통풍도 좋고 MOO..좀 예방... 발 건강.... 아까 얘기했던 건강이 최고...^^

 

네 그래요. 피로누적 감소 버프 받고 하루하루 무좀 예방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텀블러 보다 종류가 다양한게 슬리퍼입니다!!!!!

 

사이즈 부터 색상, 디자인 등등등등... 아주 쏘 Variety....

 

adios, nuke, newbalansing, descentooo, balenciaga jima gajima gajima,, ohohoh maeil neoleul wihae~

뭐 많아요 다들 아시죠?

ps. 화장실이나 사무실 외부로 이동할 땐 신발로 갈아 신는게 건강에 좋대요! 아마도 ㅎㅎ(갈아신고 가셔유!!)

 

아무튼 다들 출근 전이든 후에든 마음에 쏙 드는걸로 꼬옥 준비하세요!!!!



최종 요약

BEST 5 : 탁상용 선풍기

BEST 4 : 개인 키보드, 마우스

BEST 3 : 충전기(무선,유선)

BEST 2 : 텀블러

BEST 1 : 슬리퍼


 

 

자 이제 저희가 준비한 아마도 필수 아이템 일 껄? BEST 5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yo!

 

다들 재밌게 보셨을거에요 그쵸? 전 쓰면서 재밌었습니다.

또 언제 어떻게 글을 쓰게 될지 모르지만!

 

재밌게 보셨거나 공감된다면 댓글로 따봉이나 ㄹㅇㅋㅋ 정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입사원 Logan, Oscar, Martin 이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