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BANQ

전 세계 전자업계 모든 사람들이 ICBANQ를 찾는 그날까지

반도체 전자 IT 허브 아이씨뱅큐

스토리

[서울/본사] 8월의 어느 오후 , 문득 바라본 하늘에 가을의 향기가..

아이씨뱅큐 2021. 8. 18. 14:48

8월 휴가시즌이 막 끝나고 , 여름도 이제 막바지에 접어드는 듯 합니다.

예년 같았으면 , 늦더위나 태풍에 , 아직까지도 물씬 여름의 흔적들이 많이 남아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보이지 않는 마음과 , 거리를 닫은채 2년여간의 시간이 지난 지금이지만..

가을 빛을 닮은 하늘의 아름다움은 예전과 똑같습니다.

 

 

지난주 보다 한결 시원해진 공기와 날씨로 인해서 , 사무실도 많이 쾌적해 졌고 ,

점심 식사 후 슬슬 몸이 졸려 오는 타이밍에 ,  문득 바라본 창가의 하늘은

정말 가을이 코앞에 다가 왔다는걸 느끼게 해주네요..

우리 사무실은.. 참 일하다가도 잠깐만 고개를 돌리면 이런 멋진 풍경과 함께

멍타기를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오늘 따라 유난히 하늘빛이 파랗고 멋지네요

 

역시나 서울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이 멋진 전경 만큼 더 멋진 인테리어는 없는것 같군요 ^^

어제 비가온 터라 , 하늘이 더없이 높고 푸릅니다.

아마도 몇 주 뒤에는 , 저 풍경이 훨씬 더 아름다운 모습을 머금고

가을의 자태를 뽐내고 있을것 같네요.  

아참!  저희 사무실이 또 퇴근시간에는 석양 맛집이지 않겠습니까? ㅋㅋ

다음에는 멋진 석양을 여러분께 구경시켜 드릴께요 ~!

 

무더운 여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다들 마무리 잘 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