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 출시로 소비자용 모바일 저장 장치 재정의

플래시 저장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샌디스크(SanDisk)는 기존의 모바일 저장 장치 포트폴리오에 무선 모바일 플래시 드라이브인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SanDisk Connect™ Wireless Stick)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발표된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 간의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전송, 접근을 간편하게 해준다. 다양한 수상에 빛나는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제품군의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최대 128GB*의 넉넉한 용량과 새로운 앱 및 세련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와이파이 지원 기기1에 더 자유롭게 원하는 사진과 영상, 파일을 저장하고, 이에 접근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 최근 소비자들이 점점 더 고해상도의 사진과 풀HD 동영상 기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게 됨에 따라, 샌디스크의 새로운 무선 저장 장치는 증가하는 저장 공간 수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최대 128GB의 넉넉한 용량으로 소비자들 역시 휴대 가능한 모바일 기기의 저장 용량을 거의 두 배로 늘릴 수가 있게 되어, 이동 중에도 더욱 높은 유연성을 향유하게 된다.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심영철 본부장은 “현대인들은 진정한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의 시대를 살고 있다. 사람들은 기기를 사용해 삶의 다양한 순간을 포착하고, 과거에는 생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한다. 이 모든 과정으로 인해, 새로운 모바일 스토리지 기술에 대한 필요가 대두되었다”라며,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소비자들에게 한결 간편하면서도 직관적인 방식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장비를 오가며 자신이 제작한 콘텐츠에 접근하고, 이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다양한 기기와의 무선 공유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를 모두 지원한다1. 서류 가방 안이나 주머니에 들어 있는 상태에서도 무선으로 매체에 접근하거나, 대용량의 파일을 전송할 수가 있으며, 서로 다른 모바일 기기 간에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 및 저장하고, HD 동영상 및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도 있다2. 동시에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기기의 수는 최대 3 대이다.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한 기기에만 스트리밍을 실행하는 경우, 한 번 충전으로 4.5 시간 동안 동작한다3. 뿐만 아니라 USB 커넥터를 사용하여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 파일을 순식간에 저장하거나 전송하는 것도 가능하다.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강력한 접근성을 사용자에게 제공하여,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콘텐츠를 원하는 대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간편한 사용자 앱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직관적으로 개발된 애플리케이션인 샌디스크 커넥트 앱(SanDisk Connect App)과 함께 제공된다. 샌디스크 커넥트 앱은 암호 보안 적용 와이파이 통신 기능을 통해 iOS 기기와 안드로이드 기기, 킨들파이어 태블릿, 맥, PC 등 여러 장비 간의 콘텐츠를 매우 매우 수월하게 관리해 준다. 커넥트 앱은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아마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카메라에서 다른 기기로 사진 및 동영상 백업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하는 기능도 지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