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 쇼트 스트로크 0~10mm의 홀 효과 방식의 포지션 LHE 센서 출시

스프링 리턴 시스템 가용, 선형성 ±1%의 새로운 장치(1천만 주기)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Vishay Intertechnology, Inc.)는 최근 무접점 홀 효과(Hall Effect)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리니어 포지션(Linear Position) 센서를 출시했다. 10mm의 짧은 전기적 스트로크(Stroke)로 스프링 리턴 시스템 또한 가능하며, 20 LHE(Linear Position Hall Effect) 제품은 수명이 긴 센서를 필요로 하는 극한 환경조건에 사용하기 매우 적합하다.

홀 효과 기술이 접목된 20 LHE 제품은 고주파 최대진동 20G, 충격파 50G까지의 환경에서도 동작하며, 1천만 주기의 긴 수명으로 인하여 지게차의 방향 조종용 틸러 헤드, 트랙터 기어 변환, 트럭 기울기 센서, 압력 측정과 페달 교체 시스템을 포함해서 다양한 산업 용도의 쇼트 스트로크(Short Stroke) 측정에 이상적인 장비이다.

 

20 LHE는 선형성이 1% 이하에 이르고, 장치의 센서 출력은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PWM이 가능하며, 장비의 수명기간 동안 직선성의 이동이 없고, 성능이 안정적으로 유지된다. 20 LHE는 공급 전압 5V ±10%, 공급 전류 16mA 기준 미만에서 동작하며, +20V 과전압, ?10V 역전압에도 견딜 수 있다. 아날로그 출력과 PWM 출력의 권장 부하 저항은 1kΩ이며, 이 제품은 RoHS 지침 2002/95/EC를 준수한다. 현재 20 LHE의 샘플 및 양산 물량 모두 공급 가능하며, 대량 주문 시 납기는 12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