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리기만 할쏘냐? 탑블레이드 같은 대진이 가능한 드론하나 장만하시라. (국내생산임)

아이씨뱅큐 제품 담당자 LUCAS 입니다!

 

최근들어 드론에 대한 반응과 열기가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드론 하면 아직까지는 오래 전 남자분이라면 한번쯤 다뤄 보셨을 법한, 프라모델이나 장난감 정도로 생각하시는 분들도 간혹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모델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 그 생김새부터 남다른 드론은 장난감이란 단순한 개념이 아닌 우리의 실생활에 접목시켜 앞 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드론의 의미는 기체에 사람이 타지 않고 지상에서 원격 조종을 한다라는 점에서 무인항공기 라는 표현도 틀린 것은 아닙니다. 사람이 타지않는 이점은 또 어떻게 보면 , 인간이 수행할 수 없는 위험한 장소나 , 환경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정찰과 , 감시 , 구조 등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건 드론은  벌이 왱왱거리는 소리를 뜻한다는 또 다른 의미도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드론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으나, 아쉽게도 위에 언급한 내용과 같이 , 영화 월드인베이젼에서 나오는 외계인이 조작하는 환상적인 그런 드론은 아닙니다하지만 비용과, 기능에 따라 아직까지 많은 비용을 요구하는 드론 시장에 ,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고 놀이문화 라고 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보급형 제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이 녀석 인데요. 순수 국내 제작으로, 그간 해외제품의 불편했던 A/S 문제도 해결하고, 가성비, 품질,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하며 따로 조립을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까지 있는 제품입니다. 요즘 저가의 중국산 드론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드론의 특성상 부품을 따로 구입하거나, A/S 문제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일회성으로 사용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런 측면에서 드론파이터는 추가 구성품을 구하기 쉽고 A/S도 국내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입문자드론 으로는 최적화 된 상품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 프라모델 에서는 좀처럼 찿아보기 힘든 , 스마한 기능과 , 재미가 더해져 아이들이나 , 가정용으로 아주 많은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드론파이터의 구성품 입니다. 배터리만 장착하면 바로 비행이 가능하고, 개성있는 4가지 커스터마이징 스티커까지 들어있으니, 나만의 유니크한 드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많은 분들이 우려하시는 비행시간 문제도 조종기, 본체 호환이 가능한 3개의 배터리와, 배터리 부족시 드론본체 LED 색이 빨갛게 변하여 충전표시를 알아서 알려주니 추락의 위험도 감소 시킬수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30~40분 충전에 10분 가량 비행 할 수 있습니다.

 

 

 

 

SPECIFICATION​

제품명: 드론파이터

사이즈: 145 * 145 * 80 (mm)

배터리: 3.7 V 350mAh 리튬폴리머 배터리 (조종기배터리와 동일)

조종거리: 약 50m (사용환경 및 배터리 잔량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충전방식 및 시간: USB 충전케이블 (충전시간 약 30~40분)

런타임: 약 6 ~ 9분 ​

 파이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적외선 센서를 활용하여 미사일 명중에 따른 컨트롤러 진동 반응과 다양한 배틀 방식까지 제공하니 아이들에게 선물해 주기에도 안성맞춤! 이라는 말씀을 드리며 이쯤에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드론들도 함께 취급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모두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답해드립니돠아.

 

 

 

 

 

 

 

구입안내

드론파이터 (기본패키지): http://www.icbanq.com/P005694312

드론파이터 (​파워패키지): http://www.icbanq.com/P005694311

드론파이터 (프로패키지): http://www.icbanq.com/P005688452

드론 전문 MALL: http://www.icbanq.com/shop/templete_list.asp?t_idx=108&LType=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