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BANQ

전 세계 전자업계 모든 사람들이 ICBANQ를 찾는 그날까지

반도체 전자 IT 허브 아이씨뱅큐

문화,복지

[아.생.파] 아이씨뱅큐 생선회 파티! 그들이 생선회에 환호하는 이유?

아이씨뱅큐 2021. 8. 17. 18:17

안녕하세요 여러분! 

언제나 아이씨뱅큐만의 재미있고 , 유익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는

"아이씨뱅큐의 마스코트 반돌이" 입니다!

저희 아이씨뱅큐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파티와 행사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직원들에게 폭발적으로 인기 만점인 이벤트가 있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름하여~~~~!!!!!!!

아.생.파!

(아이씨뱅큐 생일 파티 아님 ㅋㅋ)



아.생.파는 "아이씨뱅큐 생선회 파티" 라는 뜻으로, 직원들이
편하게 부르는 파티 네이밍 인데요? , 생선회 파티가 다 똑같지 뭐가 특별하냐?

자.. 저희 아뱅 생선회 파티는 클라스가 다릅니다.

아생파 메인 쉐프 루이스 대리님과 사장님!!

아생파의 당골 메뉴는 제 철에 맞는 방어 , 삼치 , 병어 등!!

산지 직송!! 엄청난 싱싱함과 감칠맛 나는 녀석들이죵!!!

아... 사진만 봐도 군침이 샤라락...


특히나 저희 아생파는 사장님과 , 왕년에 고기좀 만져보신 ㅋㅋ루이스 대리님이

직접 현장에서 숭덩숭덩 썰어 , 집원들의 입에 쏘옥 하고 넣어주신답니다.

쉐프님들 뿐만 아니라 , 누구나 한번씩 회도 한번 썰어보고 , 초밥도 만들수 있어요 ^^

시원~한 맥주와 함께 감칠맛 나는 자연산 방어회를 뙇!!!!
윤기나는 삼치살로 ,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초밥!
아생파의 정점!!! 삼치구이!

 


아생파는 생선이 가장 싱싱한 겨울과 , 가을에 주로 진행이 되는 메인 행사로

정말 일반 횟집에서 돈주고 먹을 수 없는 자연산 횟감들을 사장님께서 아뱅가족들을 위해

직접 현지에서 공수해 오십니다... 능력자심....

(삼치 머리가.. 반도리 머리만하다능...)

코가 찡~한 와사비 장에 , 즉석에서 만든 통통한 초밥을 

입에 넣으면 .. 어우..그냥 그날의 피로가~ 쏵 ~ 풀리죠잉~

재미있고 소소한 이벤트와 함께 ,

아뱅인의 영양과 , 입맛을 득 채워주는 아생파!!!


 

진정한 아뱅인이 되기 위해서는!!

아생파의 생선회를 꼭 먹어봐야 된다는 이야기가 있쬬!

단!! , 입맛이 고급스러워져 다른회는 못먹을 수 도 있다는 건 안함정 ㅋㅋ

아뱅인을 위한 , 아생파는 계속됩니다!